도앤도씽크대공장_이미지pc
도앤도씽크대공장_이미지m

부의 에스마일 바가이 대변인이

test 25-07-26 01:23 47 0

이란 외무부의 에스마일 바가이 대변인이 미국과 이스라엘의 공격으로 자국핵시설이 큰 피해를 봤다고 인정했습니다.


현지시간 25일 알자지라 방송에 따르면 바가이 대변인은 이란의 국제원자력기구 협력 중단 방침을 놓고 알자지라 취재진과 인터뷰하는 과정에서.


외무차관이 2019년 오스트리아 빈에서 열린 국제원자력기구(IAEA) 이사회 회의에 참석해 있다.


미국의 이란핵시설폭격 이후 IAEA와 협력을 중단.


바바디 이란 외무차관이 23일(현지 시간) 이란이 몇 주 내 국제원자력기구(IAEA)의 방문을 허용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다만핵시설사찰은 허용하지 않겠다고 선 그었다.


(사진=뉴시스DB) 2025.


가리바바디 차관은 “이번 방문은핵시설검사가 아닌 ‘협의 방식’에 대한 논의를 위한 것”이라며핵시설방문은 계획에 포함돼 있지 않다고 설명했다.


폭격된핵시설에 대해선 “이란의 원자력 에너지.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압바스.


북한의 군사용 고농축우라늄(HEU)의 전략적 생산 거점으로 평가받는 영변 단지와 비공개 우라늄 농축시설의 유력한 후보지로 주목받았던 강선시설에핵시설의 확장이 이뤄지고 있다는 점을 언급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북한 영변 단지엔 최근 전례 없는 대규모.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SNS 트루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현지시간 21일 자신의 공습 감행 결단으로 이란핵시설이 완전히 파괴됐음을 거듭 강조하면서 필요할 경우 재차 공습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더파크사이드서울


트럼프 대통령은 소셜미디어에 "압바스 아락치 이란 외무장관이 이란핵시설에 대해.


트럼프 대통령은 21일(현지시간) 자신이 설립.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남양주,씽크대공장,싱크공장,주방가구,맞춤가구,주방인테리어,주방씽크대,주방맞춤가구업체,맞춤가구,주방가구,붙박이장,판매,시공,전문업체

전화문자카톡관리자로그인